처방전 필요없는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처방전 필요없는 비아그라를 구입하려는 유혹을 느낄 수 있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처방약이므로 의료 제공자의 유효한 처방전이 있어야만 합법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실데나필이라고도 알려진 비아그라는 남성의 발기 부전(ED)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혈류를 증가시켜 작동하며 남자가 발기 되도록 하고 지속시간을 더욱 길게 가져갈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약물입니다.

처방전 없이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것과 관련된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첫째, 약물이 정품이 아닐 수 있으며 위조되었거나 오염되었을 수 있습니다. 위조 의약품에는 유해한 물질이 포함되어 있거나 활성 성분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위험할 수 있으며 심각한 건강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둘째, 비아그라는 다른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의료 제공자의 안내 없이는 해당 약물이 사용하기에 안전한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아그라는 혈압을 위험하게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심장 질환에 대한 특정 약물이나 질산염과 함께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셋째, 일부 남성은 다른 건강 상태로 인해 비아그라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6개월 동안 심장마비나 뇌졸중을 앓은 남성 또는 저혈압 남성은 비아그라를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의료 제공자는 귀하의 병력을 평가하고 비아그라가 사용하기에 안전한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처방전 없이 비아그라를 받는 것은 쉬울 수 있지만 규제되지 않은 출처에서 약을 받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처방전이 필요하지 않은 온라인 약국은 합법적이지 않을 수 있으며 실제 약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처방전 없이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안전과 약물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의료 제공자의 지도하에 비아그라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기부전이 있고 비아그라 복용에 관심이 있는 경우 해당 약물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