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비아그라를 구별하는 방법: 정품을 구매할 알아야 할 것

비아그라는 위조가 흔한 약이기 때문에 처방전 없이 구입하는 것의 안전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다음은 가짜 비아그라를 식별하고 처방전 없이 구입할 때 자신을 보호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포장 및 라벨 확인

가짜 비아그라는 종종 포장과 라벨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포장이 정품과 다를 수 있으며 라벨에 철자와 문법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라벨에는 규제 기관에서 요구하는 모든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과 제조사명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포장과 라벨이 정품과 다를 경우 구매를 자제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가격 확인

가짜 비아그라를 식별하는 또 다른 방법은 가격입니다. 합법적인 비아그라는 처방약이며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가격이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으면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위조자들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가짜 비아그라를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렴한 가격이 위조 약을 복용할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확인

처방전 없이 비아그라를 구매할 때는 홈페이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판이 좋은 웹사이트에서만 비아그라를 구입하십시오. 보안 브라우징 기능이 있는 웹사이트를 찾고 처방전을 제공하기 전에 개인 정보나 지불 정보를 요구하는 사이트는 피하십시오. 또한 처방전이 필요하지 않은 웹사이트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불법이므로 주의하십시오.

약물 확인

약을 받으면 약 자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아그라 안전하게 구입하는 곳

평판이 좋은 출처에서만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이 진품인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유효한 처방전을 가지고 면허가 있는 약국에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처방전이 없는 경우 그래도 평판이 좋거나 출처가 확실한 메이커 업체에서 구입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